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환불 또는 카드 취소는 완료되었는데, 입금이 되지 않았어요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6-07-06 14:18:36

조회 155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(1) 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의 경우

환불받으실 정보(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)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해주신 경우,

오먹상점에서 3~5일(영업일 기준)내로 고객님의 계좌로 이체해드립니다.

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:-)


(2) 카드 또는 핸드폰으로 결제하신 경우

대행업체를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.

취소 완료 후 주말을 제외한 3~5일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

(이는 각 카드사 또는 은행의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)

※ 고객님의 카드 사용기간에 따라 카드 취소는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지만,

카드대금이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 익월 신용카드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    • 전화 상담
    • 1668-3525
    • 평일 10:00~18:00
    • 점심시간 13:00~14:00
    • 토/일/공휴일은 휴무
    • 전화 문의
    • 카카오톡 상담
    • @오먹상점
    • 평일 10:00~18:00
    • 점심시간 13:00~14:00
    • 토/일/공휴일은 휴무
    • 카카오톡 문의
    • 무통장 계좌안내
    • KEB 하나은행 908-910002-58104
    • 예금주 : (주)쿠캣
화살표